유전적지문적성검사

변하지 않는 결과, 지문검사

2024.3.19

지문검사란?

엄마, 아빠의 유전자를 물려받아 내 아이가 나와 비슷한 면이 있을까? 궁금하셨던 분들은 유전자 지문검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문은 태아 13~19주경 형성되어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런 지문의 형태를 통해 오늘날에도 의학, 범죄수사학, 지문인식 등 최첨단 사업 분야까지 계속 연구되고 있습니다.
지문적성검사는  지문 분석을 통해 언어영역과 논리 수리영역의 측정에 한정되어 있는 검사를 보완하여 선천적인 지능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자기이해 및 개발을 극대화 시켜 자신에게 맞는 삶을 사는데 필요한 자료를 제공해 주는 검사입니다.

1. 한번 생성이 된 지문들은 절대 변함이 없기에 한 번의 검사로 일생 동안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내 아이가 가지고 있는 유전적 지문을 통해 하는 검사이기에 신뢰도가 높습니다.
3. 지문적성검사를 통해 다중지능의 우선순위를 알 수 있습니다.
4. 환경이나 심리적 영향을 받지 않으며 사고력이 약한 어린 나이인 유아기 때부터도 검사가 가능합니다.
5. 현재의 아이의 특징뿐만 아니라 아이의 지문을 통해 얻은 결과물로 미래까지 진로설계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6. 아이의 가장 적합한 학습과 교육 방법을 알고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검사 안내

유전자 지문검사는 집으로 오시는 경우도 있고 기관 등을 직접 가보는 경우도 있는데 그건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청하실 수도 있고 인터넷에 ‘지문적성검사’를 검색하시면, 진행하실 수 있는 전문기관이 많이 나옵니다. 
가고 싶은 기관에 전화로 문의 후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문검사 절차는 지문을 10개의 손가락 지문을 채취해 컴퓨터로 판독 및 분석하고 검사 결과 보고서를 통해 자녀의 선천적인 재능(지능, 성격, 진로, 적성)을 파악해 자녀가 원하는, 자녀에게 맞는 학업 및 방향을 제시하여 학업 능률을 향상시켜 자녀교육에 더욱더 힘이 될수 있기에 많은 부모님들이 선호하는 검사입니다. 

검사 결과

결과는 기관마다 결과지를 도출하는 형식이 다르고 그 안에 기록된 지문 유형에 대한 용어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검사를 통해 확인된 결과지는 1~2주가량 후에 배송이 되거나 선생님께서 방문하셔서 부모님의 간단한 성향과 아이의 성향을 비교해 어떤 일이 생길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아이와 어울리는 학습 방법과 직업군은 무엇인지를 알려주십니다.

아이가 무엇을 원하는지도 모르고 많이 배우면 배울수록 좋기에 무작정 무리하게 교육시키기 보다는 검사를 통해 아이의 특징에 대해 미리 알고 그에 맞는 학습방법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명확히 일깨워주어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도와주는게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가진 지문은 변함이 없지만 그 지문을 통해 적성과 능력을 발견하여 노력하면 앞으로의 미래는 밝게 빛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